Examine This Report on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개인의 사정에 따라 미납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정책이나, 미납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를 해야하기 때문에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사기,먹튀 수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가 결제대행사의 미납이나 정책을 뚫는법으로는 훨씬 쉽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전부 설정하시면 이제부터 아이폰으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집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결제정책미납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장점으로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 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세하게 정책소액결제에 걸리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말씀 드린 것처럼 비교적 높은 단가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는 곳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휴대폰결제 현금화는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거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